저금리 시대가 끝나가고 있다. 미국에서 금리를 올리니 우리 나라도 금리가 올라가고, 고금리 상품이 한 두개씩 나오고 있다. 케이뱅크에서도 5% 적금이 출시되어 돈 모으기를 다시 시작해볼까 한다. 마땅한 투자처도 없는 지금, 다시 은행이 답이다.
케이뱅크 5% 적금 가입, 서두르자
선착순 10만명이다. 이미 1차에서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5% 적금 가입이 끝나고 말았다. 그 열기에 놀랐는지 케이뱅크에서 바로 2차 적금을 시작했다. 케이뱅크 어플에 접속하면 첫 화면 위에 적금 가입이 나온다. 금리우대 코드 받기를 눌러 적금을 가입하자.
주의사항을 꼭 읽어보자.
- 3년 기준, 세전, 가입한도 30만원 : 1만원부터 30만원까지만 가능하다. 3년 가입할 경우 5%이다.
- 6월 17일부터 선착순 10만명이다.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다.
나는 달마다 30만원씩 3년이나 넣을 자신이 없는데? 하는 사람은 우선 계좌만이라도 만들어놓자. 자동이체 등록을 하지 않으면 자유적금이 되기 때문에 내가 넣고 싶을 때 넣을 수 있다. 3년짜리로 만들어놓고 마지막 1년만 넣어도 되고, 운영은 자기 맘대로다. 부담 갖지 말자. 우선 계좌 확보가 먼저다.
한 사람 적금 계좌 1개만 만들 수 있다. 1차 때는 3개까지 된다고 들은 것 같은데 아깝다. 코드 번호를 복사해서 넣으면 적금 가입할 때 우대 이율을 받는다. 어차피 코드 입력만 하면 다 된다는데 왜 굳이 코드 복사를 하게 만들었는지는 의문임.
암튼 코드번호만 있으면 5% 금리 받을 수 있으니 바로 만드시길!
혜택 좋은 예적금 만나보세요! 연 5% 적금 선착순 10만명
https://m.kbanknow.com/k/mazNmnG
이런 글은 어때요?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