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. 올초 계획한대로 많이 이루셨나요? 운동은 늘 빠지지 않는 제 계획이었습니다. 새해를 시작하면 운동을 잠깐 시작했다가 곧 그만두곤 했어요. 올해도 마찬가지였네요. 늦게나마 운동 꾸준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 오늘도 저는 운동을 했습니다.
<식단>
- 점심(일반식 조금)
- 늦잠을 자서 아침은 걸렀고,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간단히 먹었습니다. 정말 맛있게 나왔는데, 조금만 먹었어요. 점심은 일반식을 먹는데, 양을 줄이는 방향으로 하려고 합니다.
- 저녁(고구마 3개 / 닭가슴살)
- 지난 번에 주문한 자연실록 닭가슴살을 먹었습니다. 정말 맛있습니다.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닭가슴살 중에 제일이에요.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습니다. 질리지 않고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. 오늘은 닭가슴살만 먹었는데 다음에는 곁들일 채소도 같이 넣고 조리해보려구요. 닭가슴살에 고구마까지 먹으니 너무나 배가 부르네요. 오늘도 포만감을 느끼고야 말았습니다 ㅠㅠ
<운동 기록>
스탭퍼 20분 정도 하고 땅끄부부를 했습니다. 날마다 땅끄부부 영상을 바꿔가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.
오늘은 칼소폭 매운맛을 했습니다. 어제 했던 칼소폭2가 더 운동이 되었던 것 같아요.
오늘은 집중이 잘 되지 않는 날이에요. 심박수 차트가 들쑥날쑥 하네요. 쫌 하다가 딴짓하고, 쫌 하다가 전화온 것 받고. 땀을 많이 흘리긴 했으나 집중력은 떨어진 것 같아 아쉬운 날입니다.
확실히 배가 부른 느낌이 오래가니 몸무게도 올라갔네요. 포만감을 바라지 않고 음식을 조절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!
글 재미있게 읽으셨나요?
좋아요 와 구독하기 감사합니다.
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.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