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옵니다. 날도 어둡고 기분도 같이 내려앉습니다.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으면 더욱 축 쳐지고 우울해집니다. 자리에서 일어나 운동을 합니다.
<식단>
먼저 오늘 식단 기록입니다.
- 아침
- 소고기 / 사과 1개 / 귤 1개 / 홍시 1개
지난 번에 먹고 남은 소고기를 오늘은 마저 해치웠습니다. 운동할 때 먹으면 좋은 소고기 부위는 안심 / 우둔살 / 홍두깨살 이라고 하던데 다음에 사서 먹어야겠어요. 수입산이면 뭐 어때요.
- 점심
- 잡채 / 귤 2개 / 홍시 1개 / 견과류 조금
느즈막히 점심 먹었습니다. 어제 먹다 남은 잡채를 다 먹었어요. 먹고 나서도 배가 고파서 사과, 귤, 견과류 조금 먹었습니다. 대체 별로 한 일도 없는데 배가 왜 고픈 걸까요? 이러니 살만 더 찌나봅니다.
- 저녁
- 고구마 1개
저는 포만감에 중독되었습니다. 배가 부르지 않으면 너무 아쉬워서 꼭 배가 부를 때까지 먹어요. 그러고나서는 꼭 후회를 하지요. 나이를 먹을수록 소화력이 떨어져 너무 힘들거든요. 그래서 오늘부터는 포만감과 이별하려고 마음 먹었습니다. 운동이 끝나고 허기진 느낌이 들어 고구마 1개만 먹었습니다. 더이상 먹지 않았어요.
<닭가슴살 구입>
운동 유튜브에서 추천받은 자연실록 닭가슴살 큐브를 구매했습니다.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으면 딱이라고 하던데 먹어보고 후기 남길게요. 샐러드거리 함께 사서 먹어보겠습니다. 이번에는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으면!
<운동기록>
오늘은 스탭퍼 13분 정도, 땅끄부부 칼소폭2를 했습니다. 칼소폭2가 3보다 훨씬 강력한 것 같아요. 땀 뻘뻘 흘렸네요. 스탭퍼를 할 동안에는 순풍산부인과를 봅니다. 에피소드 1개 보는 동안만 스탭퍼를 해요. 근데 더 효과를 보려면 2개는 봐야 할 것 같습니다.
몸무게는 어제와 같고 체지방이 조오금 줄어든 것 같군요. 하하하.
글 재미있게 읽으셨나요?
좋아요 와 구독하기 감사합니다.
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.
댓글